목공책 하나 들이셔요~

2013년 12월 25일 수요일

The Piano Guys - Where are you Christmas?

어~ 크리스마스네요.

연말에 검수가 있는 프로젝트를 동시에 4개 진행하다 보니 요즘 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습니다. 이 와중에도 미리 써놓은 블로그 글들이 예약 포스팅으로 올라가고 있어서 적어도 매일 포스팅은 하고 있는 셈입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철야 작업하고 크리스마스에도 집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아들이 삐져있다는 전언이 들려오네요. ㅡ,,ㅡ

어떻게든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일주일간 잠적해 볼랍니다.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

크리스마스이니 가볍게 캐롤 하나 올리고 포스팅을 갈음하겠습니다.

페이쓰 힐(Faith Hill)이 부른 Where Are You Christmas?를 The Piano Guys가 라이브로 연주한 음악입니다. Piano Guys의 뮤직비디오들은 대부분 편집을 통해서 여러 트랙을 중쳡시켜 만드는데 라이브는 그럴 수가 없으니 다른 뮤직비디오에 비해 단조로운 면이 없지 않습니다.

하지만 곡의 끝부분에 아주 예쁜 여자아이가 나와서 청아한 목소리로 이 노래를 부르는데 미소가 절로 지어집니다. 이 여자아이는 피아노를 치는 Jon Shmidt의 딸인 Sarah Shcmidt입니다. Jon Shmidt의 아들인 Spencer Shmidt가 장성해서 지금 가수로 활동하는데 아마도 늦둥이로 태어난... 말그대로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귀여운 아이인데 노래마저 잘 합니다.

Where Are You Christmas?는 노래 가사도 음미해볼 만 합니다. 크리스마스는 제자리에 있는데 당신이 변했을 뿐이다. 주변을 잘 살펴봐라 크리스마스는 아직 당신 곁에 있다는 그런 내용입니다.


사회가 참 혼란스럽습니다. 대화와 소통으로 얼마든지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힘으로 해결하려다 보니 평온하게 정리해야 할 연말에까지 어지럽습니다. 원칙도 좋지만 더 중요한 건 사람이 아니겠습니까?
If there is love in your heart and your mind
You will feel like Christmas all the tim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