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책 하나 들이셔요~

구독하기

매번 이곳에 오지 않으셔도 새로운 글이 발행되면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다음 방법 중 하나를 골라보세요.

참고로 Bittersweet Story는 월, 수, 금 주 3회 포스팅을 원칙으로 합니다.  포스팅 시간은 보통 미리 써 놓은 경우 00:30이고,  바빠서 미리 쓰지 못한 경우는 좀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2015년 6월부터 Bittersweet Story는 주 2회 주 1회 포스팅을 원칙으로 합니다.  간혹 특별한 이슈가 있거나, 휴가나 본업에 바빠 빠뜨릴 수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페이스북 Bittersweet Story 페이지 구독하기

제 블로그의 글을 가장 편하게 구독하는 방법은 Facebook을 이용하는 겁니다. 이 블로그의 정식 글 뿐 아니라, 제가 여러 사이트에서 얻은 목공 정보를 짤막짤막하게 자주 올리곤 합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Bittersweet Story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하여 구독하시면 목공에 관한 새로운 소식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이웃 등록하기

네이버 제 블로그에도 글들의 요약본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곳으로 가셔서 "이웃 신청"을 하시면 새 글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Atom/RSS 구독하기 

전통적인 블로그 구독방법인 Atom/RSS도 지원합니다. 블로그의 Atom이나 RSS를 리더 서비스에 등록하면 새 글이 올라왔을 때 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일 블로그의 모든 글들을 구독하려면 아래에서 RSS나 Atom 피드 URL을 택하셔서 feedly.com이나 hanrss.com과 같은 RSS 리더 서비스에 등록하시거나,  브라우저의 RSS/Atom 플러그인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메타 블로그 사이트들이 거의 다 망했네요. ㅡ,.ㅡ)
만일 목공에 대한 글만 구독하려면 아래 링크를 활용하세요. 
만일 IT에 대한 글만 구독하려면 아래 링크를 활용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